이도커피(세종시) > 맛집

본문 바로가기

맛집

이도커피(세종시)

본문

이도커피(세종시)

이도커피는 세종특별자치시 어진동에 있다. 현대적인 감각이 돋보이는 외관과 세련된 분위기를 연출하는 인테리어가 눈에 띈다. 창밖으로 펼쳐지는 도심 풍경도 볼만하다. 대표 메뉴는 이도더블이며, 아메리카노, 카페라떼, 카라멜라떼, 자몽에이드, 오미자에이드 등 각종 음료가 준비되어 있다. 소금빵, 크로와상 등 여러 가지 디저트도 맛볼 수 있다. 서세종IC에서 가깝고, 주변에 국립세종수목원과 세종호수공원이 있다.

주소 세종특별자치시 금남구즉로 152
홈페이지 http://leedocoffee.co.kr

지체장애

출입구까지 경사로가 설치되어 있음
의자식 테이블 있음_무장애 편의시설


0
로그인 후 추천 또는 비추천하실 수 있습니다.

댓글목록0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전체 10 건 - 1 페이지

보재기손두부(세종시)

보재기손두부(세종시)보재기손두부는 세종특별자치시 고운동에 있다. 현대적인 감각이 돋보이는 외관과 깔끔한 분위기를 연출하는 인테리어가 눈에 띈다. 내부에는 단체석이 마련되어 있어 각종 모임을 하기 좋다. 대표 메뉴는 매장 내부 두부 제조실에서 매일 만드는 두부를 넣은 두…

세종장어대가(세종시)

세종장어대가(세종시)세종장어대가는 세종특별자치시 나성동에 있다. 깔끔한 외관과 차분한 분위기를 연출하는 인테리어가 눈에 띈다. 내부에는 단체석이 마련되어 있어 각종 모임을 하기 좋다. 대표 메뉴는 소금구이와 양념구이가 있는 장어구이다. 식사류는 장어정식, 장어탕, 생우…

시즌파이브 프리미엄(세종시)

시즌파이브 프리미엄(세종시)시즌파이브 프리미엄 본점은 세종특별자치시 아름동에 있다. 현대적인 감각이 돋보이는 외관과 고급스러운 분위기를 연출하는 인테리어가 눈에 띈다. 내부에는 단체석이 마련되어 있어 각종 모임을 하기 좋다. 대표 메뉴는 오믈렛이다. 이 밖에 에그베네딕…

백제기사식당(세종시)

백제기사식당(세종시)백제기사식당은 세종특별자치시 소정면 운당리에 있다. 깔끔한 외관과 차분한 분위기를 연출하는 인테리어가 눈에 띈다. 내부에는 단체석이 마련되어 있어 각종 모임을 하기 좋다. 대표 메뉴는 맛깔스러운 반찬과 함께 상에 오르는 제육볶음이다. 이 밖에 김치찌…

바우정원(세종시)

바우정원(세종시)바우정원은 세종특별자치시 장군면 은용리에 있다. 현대적인 감각이 돋보이는 외관과 깔끔한 분위기를 연출하는 인테리어가 눈에 띈다. 내부에는 단체석이 마련되어 있어 각종 모임을 하기 좋다. 대표 메뉴는 엄선된 질 좋은 고기와 고추장 양념이 어우러진 한우육회…

열람중이도커피(세종시)

이도커피(세종시)이도커피는 세종특별자치시 어진동에 있다. 현대적인 감각이 돋보이는 외관과 세련된 분위기를 연출하는 인테리어가 눈에 띈다. 창밖으로 펼쳐지는 도심 풍경도 볼만하다. 대표 메뉴는 이도더블이며, 아메리카노, 카페라떼, 카라멜라떼, 자몽에이드, 오미자에이드 등…

에이트(세종시)

에이트(세종시)에이트는 세종특별자치시 나성동에 있다. 현대적인 감각이 돋보이는 외관과 고급스러운 분위기를 연출하는 인테리어가 눈에 띈다. 내부에는 단체석이 있어 각종 모임에 적당하다. 이곳은 매일 아침 대전광역시 소재 농수산물시장에서 사 오는 신선한 재료로 음식을 만든…

캐슬가든(세종시)

캐슬가든(세종시)캐슬가든은 세종특별자치시 전의면 달전리에 있다. 깔끔한 외관과 예스러운 분위기를 연출하는 인테리어가 눈에 띈다. 내부에는 단체석이 마련되어 있어 각종 모임을 가지기 좋다. 대표 메뉴는 구수한 청국장과 참숯에 구운 돼지고기를 맛볼 수 있는 청국장 2인+참…

농부의 한우(세종시)

농부의 한우(세종시)농부의 한우는 세종특별자치시 금남면에 위치한 한우 숯불구이 전문점이다. 숯불구이 전문점이지만 한우 육회 비빔밥, 한우국밥 등 비교적 가벼운 메뉴들도 있어 점심 식사 등으로 즐기기도 좋다. 또한 행정안전부에서 지정한 착한가격업소로 소고기를 저렴하게 즐…

중부회수산시장(세종시)

중부회수산시장(세종시)중부회수산시장은 세종시에서 가장 큰 규모다. 오전 11시부터 문을 여는데, 식당 영업이 시작되는 오후 4시 전까지 포장과 배달 위주로 운영된다. 대표 메뉴는 각종 생선회다. 이 밖에 포항물회, 매운탕, 회덮밥, 킹크랩 등 각종 해산물도 맛볼 수 있…

게시판 전체검색
다크모드